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뉴스

인천 선재도 갯벌에 차량 또 빠졌다!! 한 달 사이 벌써 3번째

by 메카토크 2022. 6. 28.
반응형

이른바 '캠핑 성지'로 불리는 인천시 옹진군 측도 갯벌에 또 승용차가 빠지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오늘 28일 인천 공단소방서와 인천 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오늘 오전 6시 24분쯤 인천시 옹진군 영흥면 선재리 갯벌에 승용차 1대가 빠졌다는 신고가 119에 접수됐습니다. 

 

은색 승용차 한대가 갯벌에 깊숙이 빠져있는 모습입니다.

 

신고를 받은 소방당국이 현장에 도착했을 당시 차량 안에 사람이 없어 인명 피해는 발생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실제 운전자는 차량 주인의 자녀로 현재 연락이 닿지 않아 정확한 사고 경위는 파악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고가 난 장소는 인천시 옹진군 영흥면 선재도와 측도를 잇는 유일한 도로 인근의 갯벌로 파악됐으며 갯벌과 바로 붙어 있는 이 도로는 밀물 때는 물에 잠겨서 하루에 두 번만 모습을 드러냅니다.

 

그런데 최근 이른바 '캠핑 성지'로 유명해져 오가는 차량이 많아졌는데 자갈길과 갯벌의 구별이 쉽지 않아 빠지는 사고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올해만 벌써 3번째 사고로 지난 6일과 13일에도 전기차와 SUV 차량이 잇따라 이 갯벌에 빠져 소방에 구조된 바 있습니다.

 

옹진군은 비슷한 사고가 재발하지 않도록 해당 도로 진입로 옆에 주의 안내판을 설치할 방침입니다. 

 

뚜렷한 대책이 나오기 전까진 이곳을 지나는 경우 각별한 주의가 필요해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